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곡동맛집 돌배기집 백종원 찐맛집

by laboum1866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또다시 시끌시끌하죠ㅠㅠ

언제 이 지긋지긋한 코로나가 종식될는지..

마스크를 쓰며 조심조심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갔다가 배고파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어서

화곡동맛집추천하러 왔습니다!

강서구에 위치하고 있고, 강서구청 근처로

백종원 님께서 떡하니 크게 자리 잡고 있는 돌배기 집입니다

 

돌배기집 강서구청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46길 47 다원빌딩 1층 돌배기집 강서구청점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 환하게 불빛 비춰주고 있어서

너무나도 잘 보인답니다!

 화곡동맛집추천

메인 거리 숙박업소 쪽이라고 보시면 아실 겁니다!

돌배기 집하면 유명한 차돌박이 차돌박이 ㅎㅎ

 

돌배기집

 

차돌박이

이렇게 1층에 환하고 넓게 자리 잡아주고 있습니다.

정말 환하게 인테리어는 한눈에 딱 들어오는 것 같아요

뭐든지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야 한다는 게

또 한 번 느끼게 되네요 깔끔하고 좋았어요

화곡동맛집추천

 

화곡동맛집추천

내부 모습입니다! 쫙 펼쳐진 내부의 모습이고요

방문 시간이 8시쯤 되었었는데, 생각보다

손님들은 많았어요 강서구청에 주변

주민들로 보이는데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으로 넓은 자리가 여유 있어 보여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

백종원돌배기집

 

샐러드바

 

셀프존! 싱싱한 야채와 장들로 구성되었고,

돌배기 집하면 차야 소스가 전매특허!

소스의 맛이 너무나 훌륭한 거 같아요

역시 미스터 백! ㅎㅎ

 

메뉴는 이게 전부입니다. 생각보다 적은 메뉴

백종원 님께서 골목식당 하는 걸 보면, 많은 메뉴

보다는 확실한 메뉴가 좋다는 얘기가

떠오르더라고요 저희는 메인메뉴인

차돌박이 1인분, 갈빗살 1인분

그리고, 차돌 국밥 주문했습니다!

 

 

무생채와 옆 소스는 갈빗살 소스에요!

무생채는 간이 새지 않고 딱 먹기 좋게

맛있었어요 전부다 먹었다는 거!

 

 

김치와 파채

대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먹기에

부담 없이 깔끔하게 먹었어요

나온 밑반찬은 안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ㅎㅎ

 

 

장과 마늘의 모습 ^^

차야소스

가장 중요한 반찬인 차야 소스!

차돌박이에 듬뿍 찍어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른다는

전설의 소스라고합니다!ㅎㅎ

또 침이 스르르 고이고 있네요

 

찌개가모락모락

차돌 국밥! 나오자마자 보글보글

모습을 담고 싶어서 영상 찍었어요

역시 찌개는 나오자마자 찰칵!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차돌 국밥

한술 크게 떠서 입으로 골인!

맛은! 말 그대로 국밥 맛이고요 ㅎㅎ

공깃밥이 하나같이 나와서 말아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그런 맛이라

특별하게 뛰어나게 맛있다는 아니지만,

없는 것보다 훨씬 나았죠^^

하이라이트 메뉴! 차돌박이!

차돌박이 먼저 구워 먹었어요!

고기와 지방의 적절한 조화로

얼마나 녹아들어 갈지가 기대되네요

차돌박이소리죽여줘용!

촤르르르 소리 들리시나요

꼭 들어보세요 배에서 꼬르륵하실 겁니다

금방 익으니 신경 바짝 써서 굽기를 추천!

화곡동맛집추천

완성되어 차돌박이에 차야 소스를 찍어서

밥을 올려 싸서 먹으면??

 

엄청난 꿀맛이..

절대 슬퍼서 우는 이모티콘이 아닙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최근에 차돌박이

관련된 여러 가지 음식점들이 나왔는데요

이 xx, 차 xx 이렇게 많이 다녔었다가

오랜만에 강서구청 돌배기 집을 왔는데,

역시 차돌박이는 돌배기 집이구나 하는 걸

제대로 또 한 번 깨닫게 되었어요.

진심으로 화곡동맛집추천 합니다!

 

화곡동맛집추천

차돌박이를 후다닥 먹어주고, 다음 메뉴

갈빗살을 먹어보겠습니다!

돌배기 집에서 가장 비싼 메뉴로

양은 생각보다 적었어요

라고 생각했는데...ㅎㅎ

두꺼워서 많은 편이더라고요!

 

고기굽는소리 너무이뻐요 ㅎㅎ

금방금방 뒤집어서 굽는 거 보이시죠?

영상을 찍고서 먹었는데, 질긴 고기 맛을

느끼고 다시 불판으로...

차돌박이로 생각을 해서 살짝 익혔더라고요

바보같이...ㅎㅎ 그래서 반 잘라서 안쪽까지

다시 구워서 입으로 골인 ^^

 

갈비살은 갈빗살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ㅎㅎ 갈비살도 나름대로 맛있었어요

하지만, 역시나 강서구청 돌배기 집은

차돌박이가 진짜 최고예요

한 번 더 화곡동맛집추천 합니다 ㅎㅎ

 

 

차돌박이 더 먹으려 했는데 갈빗살 먹고서

배가 차버려서..ㅠㅠ 다음에는 무조건

차돌박이만 배 터지게 먹을 예정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강서구청 돌배기 집

차돌박이는 정말 100점 중 만점!

매일 먹고 싶을 거 같아요!

화곡동맛집추천♥

맛있는 거 먹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