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서창동 볼링장 맛집 핀헌터 주락 제대로 놀 수 있는 공간!

by laboum1866 2022. 3. 24.
반응형
서창동 볼링장 맛집 핀헌터 주락 제대로 놀 수 있는 공간!

 

서창지구에 오픈한 핀헌터 주락 볼링장

정말 깔끔하고, 2개의 층으로 나누어져

일반 볼링장과 락 볼링장을

한 번에 즐길 수도 있고,

 

층 수로 분할이 되어 있다보니

원하는 공간에서 원하는 볼링을

즐기실 수 있는 공간

 

지금부터 소개 하겠습니다!

 

 

서장2지구 안에 메인 상가에

위치한 핀헌터 주락 볼링장

 

지도로는 판별하기 어려우니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대흥프라자 7F, 8F

 

메인거리에 있다보니 한눈에 보이실거에요!

층 수 별로 비치 되어 있는 상가들

확인해 보실게요!

 

 

투썸플레이스부터 고기집 회사 당구장

노래방 마사지 왁싱 주짓수 보호센터 요양원

 

진짜 여러가지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8층 건물의 꼭대기 2개의 층이

바로 핀헌터주락볼링장!

 

 

7층 엘레베이터에 내리게되면,

보이는 수많은 화환들

대단하십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 가 보실까요?

 

 

이렇게 수 많은 볼링공들과

볼링가방 그리고 볼링용품들이

한 공간에 엄청나게 많이 비치 되어 있어요!

 

 

서창동 핀헌터 주락 볼링장은

이기성 프로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2호점으로서, 볼링장 운영 그리고

볼링용품 판매, 핀헌터 볼링용품의

메이커를 가지고 계십니다!

 

볼링공 지공까지 하시는

볼링에 끝판왕 이십니다. ㅎㅎ

 

 

핀헌터의 메인 이미지인 늑대!

볼링을 즐기면서 동시에 펍까지!

 

진짜 대단한 공간인데,

락 볼링장에는 엄청난 일이 숨어 있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7층 서창동 핀헌터 주락 볼링장 

 

 

잔잔한 느낌으로 볼링을 즐길 수 있는

밝은 분위기의 공간 이에요!

 

레일은 총 6개로써,

좌석은 넓고 편안하게 되어 있고

 

 

다른 볼링장과는 다르게

볼링공 클리너 티슈가

비치 되어 있었습니다.

 

이 클리너 티슈는

볼링공에 묻은 오일을 닦아내는

일회용으로서 한 번에 5번 정도?

닦아낼 수 있는 용도 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이 대용량티슈가

11,000원인데, 볼링장 이용 고객은

샘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볼타월이 필요 없지만?

 

본인 성향에 따라서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

 

 

한 켠에서 멋지게 포즈를 보여주시면서

볼링을 치시는 분을 보고

한 컷 찍어 봤습니다. ㅎㅎ

 

정말 멋지십니다! 

 

볼링화는 살균소독이 잘 되는 공간에

볼링공은 무게 별로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모습이였어요!

 

 

이 곳이 바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데,

8층에도 동일하게 되어 있으며,

음주를...(ㅎㅎ)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8층 서창동 핀헌터 주락 볼링장

 

 

8층에는 분위기가 사뭇 다른데요!

확실히 락 볼링장으로

벌써부터 신나는 분위기네요 ^^

 

 

내사랑 주류들과 볼링화

이렇게 한 공간에 비치 되어 있는데,

 

반대편에도 동일하게 주류코너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다트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확실히 락(樂) 즐김에 끝판왕이였습니다. ㅎ

 

 

락 볼링장에서도 흥겹게

볼링을 치시는 분!

 

아쉬워하는 모습이 진짜 찐 모습입니다. ㅎㅎ

 

서창지구 주락 볼링장 맛집 공개!

 

 

볼링장에서 직접 디제잉을 하시는 분이 오셔서

주말 저녁 7시부터 엄청난 파티가 열리는데,

분위기 정말 사뭇 다르답니다!

 

파티를 온 것만 같은 이 공간

벌써 자리에 가득 차 있는 모습인데요.

 

주말에는 일찍 방문해서 자리를 지켜야 할 것 같네요!

그래야 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듯!!!!

 

 

주락 볼링장 요금표 입니다.


일반손님은

평일 주말 동일하게 4,500원

 

학원손님은

평일 2,500-3,500원 주말 3,500원

 

학생은

평일 주말 동일하게 3,000원

 

대화료는 1,500원 입니다!


서창동 볼링장 맛집

핀헌터 주락 볼링장에서

음주와 즐거움을 한 번에

마음편안하게 느끼시면서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오늘도 이만!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bylaboum/products/5268002153

 

핀헌터 볼링용품 전용 대용량클리너티슈 : 갓GOD도매

[갓GOD도매] Have A Nice Day♡

smartstore.naver.com

 

반응형